일본 유학생에게 추천하는 아르바이트 Uber Eats입니다.

2 min

Uber Eats는 배달을 하지 않는 가게의 요리를 대신 배달해주는 서비스로, 이 서비스의 배달을 하는 아르바이트입니다.
이 아르바이트는 시급제가 아닌 성과제로 급여를 지급받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으며, 고수입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.
Uber Eats

1. Uber Eats를 추천하는 이유

【a】Uber Eats 配達パートナー募集
일본에서 지내는 한국인들에게 아르바이트로 Uber Eats를 추천하는 이유는 효율적으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. 유학비자로 일본에 머문다면 법률상 일주일에 28시간밖에 일할 수 없습니다. 즉, 매일 5시간정도 입니다. 평일에 매일 고르게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, 휴일에 긴 시간 아르바이트를 한다면 28시간을 초과해버립니다. 만약 28시간을 꽉 채워 일한다고 하더라도, 시급 900엔으로 월 7만엔밖에 받을 수가 없습니다.

시프트를 자신이 원하는대로 넣을 수 있다고 가정하더라도 월급 7만엔이기 때문에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Uber Eats를 아르바이트로 추천합니다.
Uber Eats의 시간당 급여는 보통 1000엔을 넘습니다. 게다가 노동시간은 배달을 하는 시간 뿐 입니다.

2.Uber Eats는 일하기 쉬운가

【a】Uber Eats 宅配ドライバープログラム
다음으로 문제가 되는 것이 일하기 쉬운가 입니다. 특히 일본어 실력과 지도(지리)에 관한 것 이겠죠. 각각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.

2-1. Uber Eats에서 외워야하는 일본어, 필요한 일본어는?

「Uber Eats입니다.」이 한마디 뿐 입니다. 가게에서 음식을 받을 때, 그리고 손님에게 음식을 건낼 때 두 번 말하는 것 만으로 Uber Eats의 아르바이트는 종료됩니다. 손님과 이야기하는 일은 없기때문에 간단합니다. 그렇기 때문에 일본어실력에 자신이 없어도 괜찮습니다.

2-2. 지도를 외울 필요는?

Uber Eats는 지도를 보면서 배달을 합니다. 구글맵을 보면서 배달할 수 있기때문에 지도를 외울 필요는 없습니다.

3. Uber Eats의 등록에 관하여

Uber Eats의 등록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겠습니다. 순서는 간단합니다. 사이트의 순서에 따라서 이하의 자료를 등록합니다.

-등록에 필요한 것들
1)여권의 경우
*얼굴사진이 있는 페이지
*비자가 있는 페이지와 인증 스티커

2)체류카드의 경우
*겉면
*뒷면

의 사진을 업로드 해야합니다.

4. 추방의 가능성

앞서 이야기 했지만, 유학생 신분으로 일을 과하게 할 경우 강제추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 하지만 Uber Eats의 일은 그 위험성이 낮기때문에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.
일단 입국관리국과 Uber Eats에 확인한 결과, 명확한 기준은 아직 없기 때문에 곧바로 강제퇴거가 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.

4-1. 입국관리국의 경우

입국관리국은 근로시간을 바탕으로 경고 여부를 판단한다.

그 기준은 기업측(Uber Eats)이 정하는 노동시간입니다.

4-2. Uber Eats의 경우

Uber Eats는 입국관리국의 지시에 따른다.

담당자가 파악하고 있는 한에서, 추방된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.

5. Uber Eats에서 효율적으로 일하자

Uber Eats에서는 시프트를 자유롭게, 그 날 정할 수 있습니다. 학교나 친구와의 일정에 맞추기 편합니다.

주된 아르바이트로 하지 않더라도, 등록해놓는다고 해서 손해볼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.

(Uber Eats 등록 사이트로)
Uber Eats

うまお

うまお

ゲームをこよなく愛する外資系サラリーマン。少ない時間でFPSをメインに遊んでいます。生活の効率を上げてくれるガジェットが大好きです。

カテゴリー:
関連記事

コメントを残す

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。